노마드해리 스토리프레스  <meta charset="" /> 노마드해리 The Nomad Harry Show

나가사키 카스테라 편의점 GS25 간식 디저트 유통기한 좋은 하루 시작하기

요즘 한국 편의점 들리면 신기한 디저트 많이 있습니다. 특히 눈길을 잡는 디저트는 바로 일본 디저트 입니다. 한국 편의점 일본식 디저트 먹을 수 있다?! 이제는 해외직구로만 먹을 수 있는 게 아닙니다. 물론 디저트 종류는 한정적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한국 편의점 에서 편히 먹을 수 있다는 게 얼마나 좋아요?! 유독 집에 가는 길이 멀게 느껴지는 어느 날, 편의점 들려 일본식 디저트 ‘나가사키 카스테라’ 구했습니다. 한 입에 먹음직스럽게 앙증맞게 포장되어 있더라고요. 우유랑 같이 먹으니 맛도 좋은 ‘나가사키 카스테라’. 오늘은 한국 편의점 GS25 대표 디저트 간식 나가사키 카스테라 후기 들려 드리겠습니다.

나가사키 카스테라 편의점 GS25 흰 우유 잘 어울리는 디저트

기분 좋게 하루를 마무리하거나,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하고 싶은 날이 있습니다.

이런 날이면 평소에는 하지 않던 사치도 부려보고 싶지만 요즘 어디 그럴 만한 물가이던가요?

모든 건 다 올랐는데 내 월급은 그대로. 뭐 하나 먹고 싶다가 통장 잔고 보고 ‘배달앱’을 종료하신 적도 많으실 것 같습니다.

이런 날은 위험합니다. 자칫 잘못하면 평소에는 하지도 않는 과소비로 쓸데없는 소비를 많이 하게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어쩌면 아무것도 하지 않고 조용히 지나가는 것이 이런 날을 잘 보낼 수 있는 방법인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어딘가 심심합니다. 이런 날에는 맛 좋은 디저트랑 기분 좋은 하루를 마무리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일하면서 배운 것 중 하나 – 나만의 시간 보내는 방법

나가사키 카스테라 편의점 간식을 추천하는 데는 개인적인 이유가 있습니다.

한때 게스트하우스에서 일을 했던 적이 있습니다.

99% 외국인 대상으로 운영되던 게스트하우스 특색 덕분에 수많은 외국인 관광객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거의 하루종일 ‘숙소’라는 공간에서 마주치다보니 어떤 경우에는 여가시간을 어떻게 보내는지 알 수밖에 없습니다.

특히 저녁에 근무하는 날이면 자연스레 ‘퇴근 후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하는 여가시간 보내기’랑 비교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저는 한국에서 살아왔고, 한국에서 직장을 다녔고, 모든 것들이 한국에서 이루어졌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제 머릿속에는 한국에서의 생활이 판에 박혀 있습니다. 그래서 고객들이 자신만의 방법으로 여가보내는게 신기했습니다.

그런데 숙소에서 외국인 관광객 분들과 대화하다보면 하루 끝의 여가가 화려하진 않지만 소소한 행복이 있었습니다.

관광지 떠나 조금은 일찍 돌아와 자기 공간에서 조용히 보내는 그들

나가사키 카스테라 편의점 간식 같은 것들을 주로 사와, 자기 공간 (객실)에서 조용히 하루를 정리하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의외이지 않으세요? 제가 생각했을 때는 이 시간에는 불이 꺼지지 않는 관광지를 돌아다니면서, 맛있는 음식 많이 먹고 늦게 숙소로 돌아와 쉬는 걸 생각했는데 그런 고객은 많지 않았습니다.

심지어 반드시 ‘관광지’가 아니라, 조용한 로컬 라이프 즐길 수 있는 곳을 선택하는 분도 많았죠.

그렇다면 우리라고 다를 게 있을까요? 어떤 경우라면, 때때로 가벼운 간식 하나로 아름다운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나가사키 카스테라 편의점 간식 또다른 이름, 키세키 카스테라 ?!

공식적인 안내문 그대로 옮겨왔습니다.

“일본의 나가사키카스테라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키세키 카스테라”

여기서 ‘키세키’라고 읽는 부분은, ‘기적’이라는 뜻을 갖고 있는 이름이라 합니다.

이 카스테라를 드시는 모든 분들에게 기적이 일어났으면 한느 바램이 담겨 있습니다.

만약 바로 먹지 않을 거라면 냉장 보관 하세요!

저는 GS25 편의점 에서 나가사키 카스테라 구매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보통 디저트 사면 바로 먹는 편이라 이런 일이 잘 없지만, 혹시나 보관해두고 나중에 드실 분들은 ‘냉장보관’ 하시면 됩니다.

0~10도 냉장보관 하시면 보다 오래 먹을 수 있습니다.

나가사키 카스테라 편의점 간식 유통기한은, 저의 경우를 말씀드리면 17일 정도 남은 식품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냉장보관이 가능하다 하더라도 어쨌든 음식은 음식이니, 너무 오래두지 마시고 적당한 때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나가사키 카스테라 편의점


에서 더 알아보기

구독을 신청하면 최신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